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150여종의 맥주와 시원한 경포바다...제5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6월 27일부터 스타트

by 핫뉴스 2025. 6. 26.
반응형

- 오는 27(금)부터 3일간 150여 종의 맥주‧음식과 즐기는 시원한 경포바다
- 축제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GBBF 수제맥주(경포맥주) 특별제작

뜨거운 여름, 탁트인 바다와 울창한 송림이 있는 경포해변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 5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이 경포해변 중앙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.

이른 여름 무더위 타파를 위해 오는 6 27()부터 30()까지 3일간 경포해수욕장 중앙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. 올해도 경포해수욕장 개장 시기에 맞춰 개최되어 피서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 기대한다.

제5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  /강릉시제공 (월드장애인사랑뉴스)

올해 더 확장된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강릉의 수제맥주를 포함한 적국 각지의 특색있는 20개의 수제맥주와 경포여행자센터 앞 확장된 공간에서 15개의 음식업체가 참여해 총 150여 종의 맥주와 음식을 즐길 수 있다.

또한, 가볍고 상쾌한 맛으로 강릉의 바다를 연상시키는 ‘GBBF 수제맥주(경포맥주)’를 특별히 제작하여 축제 기간에만 맛볼 수 있으며, 오는 28() 오후 9시에 불꽃놀이도 진행될 예정이다.

더불어 작년 인기를 끌었던 파라솔존을 확장하고 맥주 피크닉존을 새롭게 조성하여 백사장에서 친환경 피크닉 용품을 사용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

이외에도 맥주 캔 쌓기, 빨리 마시기 대회 등 맥주 올림픽, 레트로를 테마로 한 특설무대 공연, 버블 DJ 타임 등 무더위를 날릴 공연과 1 바텐더 체험, 맥주 만들기, 더욱 다채로워진 30개의 강릉 로컬 플리마켓이 송림에서 진행된다.

한편, 바가지 없는 행사 운영을 위해 행사장 내 맥주 및 음식 가격을 공지하고 수시모니터링, 관리본부를 운영하는 등 합리적이고 민원없는 축제 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.

엄금문 관광정책과장은 확장된 공간, 다양한 먹거리로 더욱 풍성한 비치비어 페스티벌을 준비했다.”라며, “청정 자연과 함께 시민과 관광객이 힐링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.”라고 전했다.

안호정기자 (월드장애인사랑뉴스)

↓↓↓  본기사는 하단에서 확인가능  ↓↓↓

 

 

150여종의 맥주와 시원한 경포바다...제5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 6월 27일부터 스타트

뜨거운 여름, 탁트인 바다와 울창한 송림이 있는 경포해변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‘제5회 강릉 비치비어 페스티벌’이 경포해변 중앙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.이른 여름 무더위

www.youcandonews.com

 

반응형